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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【 회원/정보 】

Q. 회원가입 기준이 있나요?
A. 1초간편가입 또는 일반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.
Q.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?
A. 홈페이지 상단 MY PAGE > 회원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Q. 로그인정보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 로그인 화면 하단의 기존회원로그인 버튼 아래에 있는 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【 주문/결제 】

Q.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A. 하웃은 해외로의 배송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Q.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. 홈페이지 상단 MY PAGE > ORDER에서 확인 가능하며,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입력 시 상세 현황 확인 가능합니다.
Q. 주문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?
A.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어려우며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해주세요.
Q. 주문 완료 후 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?
A. 아직 배송 전이라면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으로 연락 부탁드리며, 이미 발송된 경우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. 주문 정보(배송지)를 변경하고 싶어요.
A. 고객님의 주문건이 결제 완료 상태인 경우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 후 변경하실 수 있으며, 이미 포장 완료 후 배송 출발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Q.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A. 비회원으로 주문도 가능하며, 주문 후 주문번호를 메모해두시면 추후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.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가요?
A.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 이체, 가상 계좌 결제건은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며, 주문 화면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.
Q.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한가요?
A. MY PAGE > ORDER > 해당 주문번호 클릭 > 최하단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후 세금계산서 발행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【 배송관련 】

Q. 기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. 기본 배송비는 3,000원이며 도서산간, 제주도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Q. 주문 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?
A. 오후 5시 이전 주문/결제건에 한해 당일 택배 발송됩니다.
Q. 배송은 주문일 기준 얼마나 걸리나요?
A. 보통 택배 발송 후 1~2일 정도 소요되며, 각 지역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Q.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A. 고객님의 주문건이 결제 완료 상태인 경우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 후 변경하실 수 있으며, 이미 포장 완료 후 배송 출발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Q. 한 주문의 상품 배송지를 여러군데로 지정할 수 있나요?
A. 죄송합니다만, 한 주문의 배송지는 한군데로만 가능하며, 여러군데로 나누어서 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 부탁드립니다.

【 취소/반품/교환 】

Q.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. 결제가 완료된 건은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 부탁드리며, 이미 발송된 주문건은 반품 신청만 가능합니다. ※이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비용이 부과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결제 전의 주문건은 MY PAGE > ORDER > 해당 주문번호 클릭 > 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시면 취소 신청 가능합니다.
Q.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.
A. 부분 취소는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 부탁드리며 이미 발송된 주문의 부분 취소는 반품 신청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Q.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.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실 경우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하셔서 상담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
Q.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있나요?
A.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미개봉 제품에 한해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. 단,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기한이 지난 후에도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※ 반품 불가 사유
①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상품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힘들 경우
②상품 개봉 후 반려동물이 사용하지 않는다는 이유 등으로 반품을 원하는 경우
Q. 교환이 가능한 기준이 있나요?
A.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미개봉 제품에 한해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. 단,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기한이 지난 후에도 하웃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※ 교환 불가 사유
①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상품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힘들 경우
②상품 개봉 후 반려동물이 사용하지 않는다는 이유 등으로 교환을 원하는 경우
Q. 주문 전체 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재발급 되나요?
A. 주문을 전체 취소하실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 됩니다만, ※쿠폰의 사용기간에 따라 재발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(ex. 금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 주문 → 익일 오전 주문 취소 → 쿠폰 사용 기한 만료로 재발급 불가)
Q. 세트 구성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를 반품하고싶어요.
A. 세트 구성 상품으로 판매페이지가 등록된 상품의 경우 고객님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므로 일부만의 반품은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【 기타문의 】

Q.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어디에 물어보면 되나요?
A. 홈페이지 상단 COMMUNITY >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Q. 상품을 사용하다 고장이 났어요. A/S 가능한가요?
A. A/S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 사진과 함께 내용을 Q&A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644-0361으로 연락주시면 하웃 CS팀에서 친절한 답변 및 안내드리겠습니다.
Q.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궁금해요.
A. 하웃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· 평일 10:00 ~ 17:00
· 점심 13:00 ~ 14:00
※ 법정 공휴일 휴무color=red>
Q.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?
A. 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없으나 캠핑 및 반려동물 관련 행사에 비정기적으로 참가하고 있습니다. 더욱 많은 분들이 제품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하웃만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Q. 오프라인 행사 참가 일정이 궁금해요.
A. 하웃은 캠핑 또는 반려동물 관련 행사에 비정기적으로 참가 중이므로 참가 예정이 있을 경우 하웃 인스타그램(@hout_official)에서 공지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Q. 오프라인 행사에서 구매했는데 집에서 확인하니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.
A. 홈페이지 상단 COMMUNITY >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644-0361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